Media

홈 > Media > Media

본문

삼성·SK·롯데에 전통제약사까지 너도나도 ‘CDMO’… 왜?(2024.07.18.)
링크연결 <기사보기>

제약산업전략연구원 정윤택 원장은 “바이오의약품 시장이 확대되면서 나타난 변화”라며 “바이오의약품은 기본적으로 고가인 데다, 다품종 소량 생산에 생산 인프라도 까다롭기 때문에 정제, 캡슐과 같은 합성의약품에 비해 마진율이 훨씬 높다”고 말했다. 


...


정윤택 원장은 “처음 이 시장에 진출한 회사들은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상태에서 시작하게 된다”며 “기업별로 특화된 사업 모델을 갖고 차별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